프리미엄 고양이 모래 브랜드 '미우타임즈'는 지난 17일 유기고양이 보호소 '나비야 사랑해'에 30,000,000원(삼천만원) 상당의 고양이 배변 모래를 기부했다고 전했다.
미우타임즈는 고양이 배변모래 구독 서비스로 모래의 채굴부터 판매까지 모두 관리하여 불필요한 유통비로 인한 가격거품을 없애 저렴한 가격에 높은 품질 모래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기부는 유기 고양이 보호소 "사단법인 나비야사랑해"에 3천만원에 달하는 7톤 상당의 고양이 모래로 모래 먼지가 많이 발생하는 다묘 환경의 보호소에 먼지없는 모래를 기부하여 건강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생활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했다.
기부한 모래는 자체 개발 기술인 먼지 제로 시스템으로 24번의 집진을 통해 미세먼지를 99.9% 깨끗하게 제거한 제품으로 ▲자연 모래와 유사한 작은 입자로 높은 기호성과 응고력의 두부모래 '더 크랙 두부 오리지널' ▲말랑하고 쫀쫀한 응고력의 '더 카사바' ▲얇은 입자로 기호성을 높인 '더 두부 오리지널' 3종이다.
다양한 고양이가 있는 만큼 고양이별 모래 기호성을 고려해 다양한 제품으로 기부하였다.
나비야사랑해는 2006년부터 도움이 필요한 고양이들을 보호하는 취지로 구조 및 치료, 입양 활동 등을 이어가고 있는 비영리 사단법인이다. 국내에서 고양이를 위해 최초로 설립된 고양이보호단체로 기부와 펀딩, 봉사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나비야사랑해를 찾고 있다.
미우타임즈 관계자는 이번 기부를 통해 "고양이를 포함한 많은 동물들이 아직까지 사람의 도움이 많이 필요하고 이런 부분에서 작게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점에 감사하다. 브랜드와 기업 가치에 따라 기쁜 마음으로 기부하며 사회적으로도 많이 동참하여 동물들에 대한 도움과 사랑이 확산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미우타임즈의 브랜드 가치는 반려동물과 반려인 모두에게 행복을 전하는 것으로 복잡한 유통구조를 직접 관리하여 프리미엄 모래를 저렴한 가격으로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특히 구독 서비스를 통해 회차별 할인으로 1~2회차 11,900원, 3~5회차 10,900원, 6회차 이후부터는 9,900원으로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 모래를 제공하고 있다.